티스토리 뷰

제2의 김민희라 불리는 배우 고민시, 영화 '마녀'에서부터 '스위트홈'까지! 그녀에 대해 알아보자!

오늘은 최근 많은 인기를 얻고 있는 넷플릭스 인기 웹드라마 '스위트홈'에 출연하여 화제가 된 배우 고민시! 그녀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최근 대중들의 많은 관심과 인기를 얻고 있는 넷플릭스 웹툰 원작 드라마 '스위트홈'에서 놀라운 연기력을 보여준 여배우가 있습니다.

 

이 배우는 2018년 개봉하여 318만명의 관객수를 기록한 영화 '마녀'에서 김다미의 친구 '도명희' 역할로 출연하였는데요.

 

바로 배우 '고민시'입니다.

 

오늘은 '제2의 김민희'로 불리고 있는 '고민시'의 출생부터 연기력, 발전 가능성에 대해 자세하게 파헤쳐보도록 하겠습니다.


1. 나이와 이름

 

고민시는 1995년 2월 15일에 태어났으며, 2021년 올해 27세입니다.

 

고민시라는 이름이 본명이며, 높은 곳에서 하늘을 보라는 뜻이라고 합니다.


2. 6년 차 배우

 

그녀는 어릴 때부터 배우가 꿈이었다고 합니다.

 

하지만 부모님의 반대로 배우의 꿈을 펼치지 못했습니다.

 

처음 2~3년 정도는 웨딩플래너로 일을 했었는데, 배우의 꿈을 포기할 수 없었다고 하네요.

 

결국 그녀는 다시 한번 부모님을 설득하여 1년의 시간을 허락받았습니다.

 

힘들게 시작된 배우의 꿈은 지금까지도 이어지고 있으며, 2016년 데뷔를 시작으로 벌써 6년 차 배우가 되었습니다.

 

배우 '고민시'는 2016년 '72초 드라마 시즌 3'로 데뷔를 하였습니다.

 

이후 몇 편의 드라마에 출연을 하였고, 2018년 영화 '마녀'에서 조연 '도명희' 역할을 맡게 됩니다.

 

'김다미'의 친구로 출연하였으며, 감초 역할로 사람들에게 주목을 받기 시작합니다.

 

2019년에는 '시크릿 부티크'라는 드라마에 출연을 하였는데요.

 

영화 '마녀'의 '도명희' 캐릭터가 강하게 남아, 같은 인물이라는 것은 아는 사람은 많이 없었습니다.


3. 배우 김다미

 

고민시는 영화 마녀 이후로 동갑내기인 배우 김다미와 절친 사이가 되었다고 합니다.

 

김다미가 고민시의 촬영장에 커피차를 선물로 보낼 정도로 친한 사이라고 하네요.

 


4. 영화감독

 

고민시는 연기력뿐만 아니라 연출 능력과 영화에 대한 이해도가 아주 뛰어난 편입니다.

 

이는 2016년 본인이 직접 연출하고 출연한 단편영화 '평행소설'로 증명되었습니다.

 

그녀는 이 영화로 3분 영화제에서 대상을 받기도 하였습니다.

 

앞으로는 배우뿐만 아니라 영화감독으로도 그녀의 발전이 기대가 되는 부분입니다.


5. 스위트홈

 

고민시는 최근 드라마 스위트홈에 출연하면서 많은 관심과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발레를 하며 등장하는 그녀의 모습은 매우 우아하고 청순하다는 느낌을 주는데요.

 

하지만 이어지는 거친 모습에서는 또 다른 그녀의 모습을 볼 수 있습니다.


6. 화제의 SNS 사진

 

고민시는 과거 싱가포르의 센토사섬에 여행을 다녀온 적이 있는데요.

 

당시 센토사섬에서 찍은 비키니 사진을 SNS에 올려 화제가 되었습니다.

 

몸매 관리의 비결은 바로 요가와 필라테스라고 합니다.

 

요가 실력은 아주 뛰어나며 가장 좋아하고 즐겨하는 운동이라고 하네요.

 

한 프로그램에서 그녀가 요가를 하는 이유를 말한 적이 있는데요.

 

황당하게도 화가 많은 성격이라 화를 식히기 위해 요가를 한다고 말하였습니다.

 

또한 스위트홈에서 수준급 발레 실력을 보여주었는데요.

 

발레 또한 꾸준히 연습을 해왔다고 합니다.


7. 전도연, 이보영

 

고민시의 롤모델은 전도연과 이보영이라고 합니다.

 

과거 전도연이 출연한 영화 밀양을 보면서 연기의 아름다움과 큰 감동을 받았다고 하는데요.

 

그때부터 배우 전도연이 롤모델이 되었습니다.

 

또한 배우 이보영의 책을 읽고 고민시는 이보영과 같이 내적으로 강한 사람이 되고 싶다고 말하였습니다.


8. 배우 고민시

 

웹드라마 스위트홈에서 함께 출연한 배우들은 고민시의 연기를 보고 많이 놀랬다고 합니다.

 

감정표현에 있어서 너무나도 사실적으로 보여주었기 때문인데요.

 

앞으로 배우 고민시의 발전이 더욱 기대가 됩니다.


오늘은 최근 화제가 되고 있는 스위트홈의 배우 고민시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끝까지 긴 글 읽어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항상 행복하세요.